티스토리 뷰


진해 자은동 카페 : 마쥬봄(MAJUBOM CAFE)

 

친구들이랑 진해 놀러갔다가 자은동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우리는 카페쟁이들!

신상카페에 엄청 예뿌다고 해서 한껏 기대하고 고고고

 

 

 

진해 자은동 마쥬봄 카페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냉천북도 7-5

전화번호 : 055-546-6115

운영시간 : am 10:30~ pm 22:30 

 

 

'마쥬봄' 이라는 단어가 너무 예뻐요

봄봄봄 같아요!

 

 

메뉴판

 

 

부를 불러오는 예쁜 부엉이 소품~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들

생과일주스에 필요한 재료인 오렌지와 레몬이 있어요

 

 

개업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네요~

17년 3월에 오픈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축하꽃들이 많았어요

 

 

명화와 각종 소품들!

조명과 그리고 에펠탑 소품이 너무 예쁜거 같아용

완전 제스타일임!

 

 

카페 테이블

외관이 보이는 창문 뷰 앞에 예쁜 테이블과 푹신한 의자!

그리고 좌식형도 있었어요

편안하게 앉고 싶었지만 치마 입고 있어서ㅜㅜ 다른 자리로~

 

 

2층 올라가는 계단

2층에는 좌식형으로 테이블 2개이구요~

좌식카페라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용

계단 올라가는 책꽂이에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동화책이 많더라구요

 

요새 노키즈존 카페가 많은데

아이들과 함께 가봐도 좋은 카페

사장님이 아이 엄마이신가요?? (엄청 젊으시던데,, 아이 동화책이 많은거 같아서요!)

 

 

카페 구경하다보니 저희 음료 나왔어요

녹차라떼 ice (5.0)

바닐라라뗴 ice (4.5)

티라미수 (5.0)

 

 

캬~~~

티라미수

여기 티라미수는 과일도 같이 나오네용

넘나 먹음직스러운~~

 

 

요즘 카페는 화장실도 예쁘다죠?

손 씻을 맛이 나는 예쁜 세면대~

핸드타월까지 있어요 ㅎㅎ

친구랑 한장씩 쓰기 좀 그래서 우린 친구니까 하나로 닦자 ㅋㅋㅋㅋㅋㅋ 라며

같이 사용했네요 ㅎㅎㅎㅎ

 

 

친구가 사진 찍어주고

"오 완전 시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 뷰가 넘 예뻐서 외관이 보이는 창문 앞에서 친구들과 폭풍 사진찍고 놀았네욤

 

진해친구 덕분에 예쁜 카페와서 재밌게 놀다 갔어요~

일단 조용하고 의자도 넘나 편한거 ㅎㅎ

다음에는 2층 다락방에 앉아보고 싶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